2022. 8. 29. 00:43ㆍ카테고리 없음
주택금융공사, 정기간행물 '주택금융연구' 논문 공모
지난 15년간의 데이터를 단순하게 보았을 때 전국 주택구입부담지수가 가장 높았을 때는 2008년 2분기 76. 2그리고 가장 낮았을 때는 2015년 1분기 50. 3 이었네요. 참여정부의 집값 폭등 시기와 박근혜 정부의 반등 시기를 경험하셨던 분들에게는 유의미한 수치일 수 있겠습니다. 3 였는데요, 어떤 이벤트가 있었는지 찾아보았습니다. 2017년 8월 2일 8. 2대책 이후 반등한 것으로 보입니다. 4였습니다. 아직 4분기의 통계가 나오지 않은 상황인데 아마도...
주택도시금융연구원 소개
HUG, 주택도시금융연구원 논문·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주택구입 부담지수 (주택금융연구원 발표자료) : 네이버 블로그
09.08.2022 개발자 이력서
지난 6월 에서 개발자 이력서 에 참석하신 분을 주택 금융 연구원 이때 이직 관련 면접 등에 대한 주제로 발표하시는 분이 다른 발표자와 KSUG 운영진 중 몇몇 이력서를 공개하고 잘되고 부족한 점에 관해서 설명하는 시간이 있었다. 발표시간이 촉박해서 자세히는 못 살펴봤지만, 발표 준비를 하면서 본인의 이력서를 공개하시겠다고 하자 다른 분들도 자신의 이력서도 공개해도 좋다고 했다. 당시 나도 마침 작성해 놓은 이력서가 있었기에 내 것도 제공을 했다. 당시 이력서 정리 잘했다고 칭찬? 받기도 했고 이력서는 비밀 정보가 아니고 에도 다 공개되어 있기도 하지만 왠지 모르게 이력서를 공개하는 건 꺼렸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 세미나에서 이력서를 개발자 이력서 보여줄 때 사람들이 관심을 많이 가져서 흥미로웠다. 생각해 보면 신입 이력서의 약식은 꽤 정형화? 주택 금융 연구원 있기는 한데 오히려 경력직이 되고 나면 다른 사람의 이력서를 볼 일이 별로 없고.
05.08.2022 인어 공주 이야기
한글을 읽기 시작하면서부터 정말 오래도록 이 책을 봤던 것 같다. 슬픈 결말로 끝나버리는 명작동화 원작에선 물거품이 되어 사라져버린다. 주택 금융 연구원 동화는 해피엔딩인데 새드엔딩의 동화라서 인어 공주 이야기 더 인상이 깊었던 거 같다. 나 어릴때와는 달리 애니메이션이나 만화영화를 접할 수 있다. 요즘은 5살 꼬꼬마들도 인. 의 이름이 에리얼이라고 안다. 조금 색다른 구성으로 많은 아이들에게 사랑받는 인어공주 명작동화의 리얼 원작을 제대로 알아보자. 디즈니의 에리얼과는 다른 진짜 이야기 읽어보기 중고등학교때쯤 처음 애니메이션으로 봤는데 그땐 이만큼 에리얼이 이쁘진 않았다. 요즘은 색감도 주택 금융 연구원 스토리도 훨씬 재미나고 세월이 갈수록 각색이 되다보니 어느덧 원작이 묻히고 있다. 디즈니에서 익히 보게 되는 인어공주 스토리 트리톤 왕의 막내딸 에리얼은 천방지축 호기심많은 아가씨다. 바닷가 여기저기를 구경다니느라 바쁜 그러다 선상 파티를 하는 왕자를 보게 된다. 바다에 빠진 왕자를 구한 에리얼은 결국 왕자와를 사랑하게.
10.08.2022 영문 변환 jusoga 경주시
가끔 회사 나 집 주소를 영문으로 써야할 경우가 있습니다. 직구할 때나 회사에서 외국 업체를 상대할 때인데요. 미리 적어두었다가 복붙하기도 하지만 국문 주소를 영문 주소로 쉽게 변환할 수 있다면 편리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영문주소로 변환하는 몇가지 방법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의 발달로 정말 쉽게 변환이 됩니다. 여의도 미성아파트는 예전 회사 동료가 살던 아파트인데 그냥 생각나서 검색해 보았습니다. 팁으로 층수, 호수, 지하를 어떻게 영문주소에 표기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문주소 변환에 저 데이터를 넣으면 영문 변환 jusoga 경주시 출력이 나오니 층수, 호수, 지하 표시는 따로 직접 주택 금융 연구원 바랍니다. 아래와 같이 영문주소가 변환되었다고 해 봅시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10 여의도동, 미성아파트 110, Uisadang-daero, Yeongdeungpo-gu, Seoul, Republic of Korea 3층을 넣고 싶다면 아래와 같이 맨 앞에 3를 넣습니다. 3F, 110, Uisadang-daero, Yeongdeungpo-gu, Seoul, 주택 금융 연구원 of Korea 3층.
15.08.2022 해바라기 그림
해바라기 그림. 요즘 제가 풍수 인테리어에 꽂혀서 이것저것 다양하게 구매하고 있는 중입니다. ㅋㅋ 풍수 식물부터 그림, 거울 등등 마구마구 집에다가 배치 중입니다. 오늘은 그중에 하나인 주택 금융 연구원 그림을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풍수인테리어 해바라기 그림 저 그림은 아란아트라는 곳에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여러 판매 사이트의 다양한 해바라기 그림을 조사해보다가 여기께 젤 밝고 환하게 이쁘게 나온 거 같아서 골랐고요. 가격은 저렴해 보였는데 사이즈가 작더라고요. 기본 사이즈는 29cm x 21cm인데 저는 좀 큰게 좋을 듯하여 옵션에서 좀 더 큰 걸로 구매하였습니다. 제가 산건 사이즈가 10호 짜리인데 60cm x 40cm입니다. 택배 박스에 '유리 액자 제품입니다. '라고 붙어서 왔는데 그래서 그런지 문 앞에 아주 말끔하게 잘 세워져 있더군요. 조심히 칼로 개봉하여 제품을 꺼내었습니다. 뽁뽁이에 한번 더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액자 뒷면은 커터로 박아져 있더군요. 3개월 보증카드와 나사못.
06.08.2022 Lcs 알고리즘
반응형 Longest Common Subsequence 최장 공통 부분 수열 여기서 substring은 연속된 부분 문자열이고, subsequence는 연속적이지 않은 부분 수열이다. 예로, " iamstudent" 라는 문자열에서 연속된 부분 문자열 mstu은 substring이 되고 연속적으로 이어지지는 않지만 순서는 맞는 mtue는 subsequence가 된다. 그렇다면 공통 부분 수열이란, 두 문자열이 공통으로 가지고 있는 부분 수열이다. 최장 공통 부분 수열이란 공통 부분 수열 중에서 길이가 가장 긴 부분 주택 금융 연구원 뜻한다. 대표적으로 쓰이는 곳은 염기서열 유사성 분석 및 음파 단어 검색 및 교정 등에 쓰인다. 보통 DP Dynamic Programming 으로 특정 범위까지의 값을 구하고 다른 범위까지의 값을 구할때 이전에 구해 둔 값을 이용하여 효율적으로 문제를 해결한다. CS는 2개의 String을 비교하여 최장 공통 부분 문자열을 구해야한다. substring을 구하는 것과 다르게 연속적이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같은 길이의 다른 해가 나타날 수.
23.08.2022 니시노 야
불 하나 켜져있지 않고 니시노 야 고층의 높은 빌딩의 꼭대기 층에서 사람 말소리가 들려왔다. "이번엔 중요한 일을 맡은거야" "아 진짜, 맨날 중요하대" "너한테만 중요한일을 맡기는거지" 오렌지빛 머리를 짜증나듯 털었다. 푹신해 보이는 벨벳의자에 앉은 남자는 열이 받았는지 아오 거리며 분을 삭혔다. "너 회사에 있을땐 그 차림으로 오지마, 쓰레빠만 질질 끌고오고는 어? 우리 정장 있잖아 주택 금융 연구원 없어? " " 나만 입는것도 아니잖아" " 그래, 너희들이 말은 진짜 오질나게 안듣잖 아 " " 나 이번엔 안해" "야, 이거 엄청 중요한 일이라니까! " "나 안한댔다, 간다 " "야, 야 기달려! " 작게 손을 흔들어주고 남자에게서 등을 돌린채 방을 나갔다. 불 하나 깜빡이지 않는 캄캄한 주택 금융 연구원 슬리퍼 끄는 소리로 가득찼다. 하얀 티셔츠 한 장에 검은 반바지를 입고 걸어가는 한 소년. 잠시후 소형 무전기를 들고는 말했다.
21.08.2022 부산 일보
부산일보 건물 《부산일보》 釜山日報, : Busan Ilbo 는 에서 발간되는 이며 본사는 365 수정동 에 있다. 2010년 에서 공개한 보고서에 따르면 대한민국의 지방 일간지 중 부수가 가장 많다. 역사 [ ] 1946년 9월 10일 박수형이 창간했다. 당시 타블로이드 2면 창간호는 4면 주택 금융 연구원 발행했다. 7월 金智泰 가 회사를 인수하여 제2대 사장으로 취임하였고, 그해 10월 대중신문 大眾新聞 을 흡수, 통합하면서 제호를 한글에서 한자로 바꾸었다. 1951년 사옥 시설이 산하 신문인 《》에 의해 강제 징발되었다가 2년 후 해제되었다. 1953년 11월 27일에 로 인해 관련 사옥이 전소되었다. 11월 부일장학회 釜日奬學會 를 설립했다. 1959년, 주택 금융 연구원 4대 사장에 취임한 김지태는 자신이 개국한 을 겸영했다. 허종은 이 보도로 국가유공자가 됐다. 1962년 5월 김지태는 부산일보와 의 지분을 부산 일보 부일장학회를 국가에 강제로 헌납하고 사장에서 퇴임했다. 1963년 2월 본사를 새로.